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주 : 원문 게시글 출처는 [바로가기] 이며 원 게시자의 동의를 얻었습니다.)



쿠키런 for LINE-데브시스터즈/엔에이치엔저팬

'한 번 달리면 멈출 수 없어!'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끈 '달리는 게임' 쿠키런이 일본에도 들어왔습니다. 들어온 지 좀 되긴 했겠지만요. 다만 다른 건 한국에선 어린 유저들을 주된 타켓으로 하고 있지만 일본에선 그렇지 않다는 것 정도. 일본에서도 야후저팬과 손잡은 카카오팀 저팬으로 카카오톡이 곧 정식 런칭할 계획이라고 하니 라인과 카카오톡. 모바일메신저 시장의 양대산맥이 어떻게 맞붙을 지 기대해볼 일이겠습니다.


네임보틀 신발매-코카콜라보틀러스

한국에선 무한도전 팀들을 내세워서 '메시지 페트' 를 밀고 있는 코카콜라그룹이 일본에선 이름을 붙인 페트병 캠페인인 네임보틀을 시작했습니다. 이제 곧 부라질 월드컵도 있고 하니 음료들의 각축전이 시작될 시기가 왔네요. 자기 이름이 붙은 병을 찾아보는 것도 꽤 재미있을 것 같아요. 메시지 조합 놀이만큼.

(저 '루미' 귀엽....)


스마트 건강관리 패키지 발매-소프트뱅크모바일

병원 안에서 결과를 기다리는 듯한 아버님. 긴장하고 계시네요.

-이 아이는 진짜...

-검사결과가 나왔습니다.

-선생님!

-침착히 들어 주세요.

(아버님, 침 꼴깍.)

-시라토 지로 님은...

(아버님과 그녀를 번갈아 바라보시는 선생님.)

-넵!

(어? 웬 방사선 필름?)

-내장지방이 너무 많으십니다!

-어라?

(그렇습니다. 지금 아버님을 '아빠' 라고 부르며 달려드는 그녀와의 친자감정 결과를 기다리던 아버님. 근데 난데없이 내장비만이라니요.)

-스맛폰으로 건강관리 시작하셔야죠!

-암요!(저건 소프트뱅크모바일이 이번 14년 시즌에 신발매한 체조성계. 결과가 스맛폰으로 자동전송되는데 여기다 스맛폰 자체의 활동량계 기능을 더해 대사증후군 관리기능을 구현했습니다.)

-DNA 감정이 아녔나?

-아시겠어요 아빠!

-배 꼬집지 마!


아버님. 관리 받으셔야겠어요. 지난 번 신겐모치 사건의 결과가 이거였단 말입니까!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소니픽춰스릴리징 저팬

진도 여객선침몰사고의 여파로 흥행이 그리 신통치만은 않은 거미맨. 일본에선 뒤늦게 개봉한 대신 골덴봄버라는 대형급 모델을 기용했네요. 그런데 한 명만 흰색 쫄쫄이에 '거미' 라니. 이런 깨는 콤비네이션이 어디 있답니까. 그래도 저 '거미' 는 거미줄도 나갑니다.


2014학년도 춘계 신입생 모집개시-HAL

HAL. 아는 분들은 다 알고 계실 컴퓨터아트/정보처리 계열의 전문학교입니다. 우리로 치면 '직업전문학교' 같은 정규학제 외의 비정규학제로 소정의 과정을 통해 학위도 주고 있는 곳. 작년에도 MMD 모델링데이터 무료제공 캠페인을 했었는데 이번에도 귀염성 넘치는 캐러로 승부하는구만요. 역시 홈피에서 MMD데이터 무료제공도 하고 있습니다.

'미래로 이어지는 용기, 취직이라면 역시 HAL!'


2014 UT 시즌1-유니클로

티셔츠에 문화와 예술을 담아 온 유니클로의 UT. 이미 많이들 봐오셨겠지만 이번 시즌에도 상당한 라인업입니다.

SAME is LAME이라는 헤드카피가 유난히도 눈길을 끌었던 패럴 윌리엄스의 'I am OTHER', 마크 슐츠 선생님의 사후에도 꾸준히 그 명맥을 이어오는 스누피 시리즈, 사라 제시카 파커 주연의 TV 시리즈 '*스 앤 더 시티'에서 실내장식을 모두 맡아 유명해진 조나단 애들러, 팝 아트의 대중화에 크게 기여한 키스 해링, 몇 년째 꾸준히 UT 시즌을 장식 중인 디즈니 시리즈와 토미카/산리오, 스웨덴의 유명한 도예가인 리사 라르손, 이제 메신저를 넘어 캐릭터가 흥하고 있는 라인, 프랑스 프로방스의 전통 패턴을 계승한 프랑스 대표 패브릭 브랜드인 발드롬, 그리고 스타워즈와 루니툰까지.

올해 UT 라인업도 풍년입니다. 참고로 표시 금액은 소비세 8% 별도입니다.


아라시 새 싱글 'GUTS!'-제이스톰엔터테인먼트

활기찬 느낌의 곡입니다. 가사에도 활기가 묻어나는 것 같아요.

그런데 저 아라시들....왜 나이는 드는데 얼굴은 나이가 안 드는 걸까요....원래 동안였던 니노밍이야 그렇다 치더라도 보라색 우주인으로 열연 중인 리더 사토시 형님은 진짜.....

젊어지는 샘물이라도 몰래 감춰놓고 마시는 건 아니실지...


브레이브 프론티어-Alim

모바일게임이네요. 선술집에서 '불의 검' 이라니.... 근데 마지막 카피가 상당히 뭔가 와닿는 게 있습니다.

'모험을 잊어버린 어른들에게...'

애플, 안드로이드는 물론 킨틀파이어도 대응이래요(일본에선 킨들이 정발중입니다).


경정 보트냐~-일본선박진흥회

지난 두 번의 CM에서 저 '특특특대' 의 빨간 고양이가 얼굴을 깠습니다. 이번에는 파랑고양이가 열 받은 빨강고양이에게 얼굴을 까였네요.

다음은 노랑고양이랑 검정고양이가 얼굴을 까겠네요. 이러다 매 번 나오겠어요.


온라인 만화 서비스 메챠코믹

저 풍채....기글의 모 님이 떠오르지 않습니까...

어디서나 만화 보는 게 생활처럼 인식되는 곳인 만큼 이런 온라인 만화방 서비스가 크게 인기를 끄는가봅니다.


하이츄 프리미엄-모리나가제과

'오니가시마 제철소를 인수한다. 도와줬음 좋겠어.'

(오니가시마는 일본 전래동화 '모모타로'에서 모모타로가 동물들을 모아서 도깨비를 잡으러 간 장소입니다)

'보수는?'

'수수팥떡 정도로는 안 되는 거 알지? 우리가 애도 아니고말야.'

'이거다!'

요즘 모모타로는 M&A 시장의 산업전사인가봅니다. 제철소 인수라니요. 이젠 시대가 변했으니 모모타로의 친구들도 수수팥떡이 아닌 하이츄를 먹습니다. 그것도 프리미엄으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오오츠카제약

'아름다움의 비결? 음...수분! 그러니까 먼저 수분!'

네...인어공주에게 아름다움의 비결은 수분이지요. 수분이 없으면 살 수도 없으니까요.

올해에도 폭염이 예상되는 만큼 저 이온워터. 잘 나가게 생겼어요. 저도 하계 여행길에 아쿠아리스 제로와 함꼐 늘 챙깁니다. 예전에 나왔던 스테비아처럼 달지 않아서 좋아요.


걸프렌드(베타)-아메바

드디어 저 걸프렌드에 실사판도 등장하는가봅니다. 상큼하게 생긴 그녀의 이름은 하시모토 칸나. 후쿠오카 지역 아이돌 출신이지만 잘 찍힌 사진 한 장 때문에 프로야구 개막전 사구까지 한 '운명짤' 의 주인공. 그녀가 이제 걸프렌드에 실사 주인공으로 나들이를 했습니다.

옆에는 시이나 코코미(잘 모르겠어요)와 클로에 르메르.

이래서 다들 이 게임 하는가봅니다. 모에에는 2D도 3D도 없으니까요. 저도 잠깐 했습니다만 꽤 매력있어요. 어플 안 깔고 웹만으로도 됩니다.


파워드 커피-코와주식회사

캘리포니아 주지사에서 평범한 형님으로 다시 돌아온 우리의 아놀드 형님이 착암기로 땅 파면서 '파워어어어~' 를 외칩니다.

이름은 파워 커피. 무가당 블랙과 비터, 그리고 카페오레 커피에 가시오가피, 대추, 구기자추출물과 로열젤리, 비타민 3종을 넣은 '파워 블렌드' 라네요. 맛은 평범할 것 같은데 성분은 전혀 평범하지가 않습니다. 뭐, '강글리오사이드' 넣었다는 그 커피보다야 낫겠지요.

후속편으로는 브루스윌리스 형님도 나오셨다네요. 소화제 캬베진으로 유명한 코와주식회사에서 나왔습니다.


아디다스 all or nithing AKB 일본 국가대표 유니폼 캠페인-알펜

알펜 한정판매로 나오는 일본 국가대표 유니폼 레플리카. AKB48 멤버들의 이름과 등번호가 새겨진 한정품을 스포츠데포 알펜에서 판매중이랍니다.

한국이라면...음....'엑소특공대' 멤버들 이름을 한국 국가대표 유니폼 등판에 새겨넣는다면 인기 있겠어요(맞아죽겠지).


크라리스 새 싱글 STEP - sme 레코드

얼굴도 없는데 인기는 끝내주는 여중생 듀오 크라리스. 새 싱글이 나왔대요. 애니 '내.여.귀.' 오프닝으로 대뷔한 얼굴 없는 여중생 듀오라는 크라리스네요. 귀여운 게 최고인가봐요. 그런데 잠깐 들린 노래가 꽤 매력있네요.


타카노유리 뷰티클리닉

'클리닉' 이라는 이름이 붙어서 병의원으로 생각되시겠지만 그냥 에스테살롱입니다(일본에서는 TV상에서 의료광고 명목으로 내보낼 수 있는 것은 오로지 원장 얼굴, 원장 이름, 진료과, 병원 위치와 전화번호, 진료시간입니다).

'오늘 내가 이렇게 기분좋은 건 어제 에스테에 갔다왔기 때문이지~'

지난번에 고리키 아야메를 들였더니 망했나봐요. 그래서 외국인 모델을 들였는데....미란다 커 맞나요...?


Llve DAM-제일흥상

일본에서 조이사운드와 승부 중인. 우리나라로 치면 노래방기기의 원조격인 금영과 비슷한 지위에 있는 (하지만 제휴관계는 티제이미디어와 되어 있습니다)제일흥상의 DAM입니다. 제가 매년 한일가라오케대회에서 마주하고 있는 기계이기도 합니다. 조이사운드가 최신 기종인 조이사운드 F1을 내세워서 AKB들을 모델로 내보냈는데 여기에 맞선 건지 DAM은 무려 엑자일들을 내보냈습니다. 엑자일 최신 라이브투어 영상을 통째로 볼 수 있답니다.

노래방에 좋아하는 가수 보러 올 일은 아니겠습니다만 배경영상으로 이런 게 잘 나와준다면 좋겠지요.


맷치 핑크 신발매-오오츠카식품

연애냐, 아니면 우정이냐.

사랑에도 공식 같은 게 있으면 좋겠어. 풀어버릴 수 있으니까.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문제, 그건 바로 청춘.

비타민 B2의 형광에 가까운 노란색이 아닌 핑크색 맷치가 새로 나왔답니다. 늘 일본 가면 맷치 한두 병은 늘 마시는데 어떻게 변했을지 궁금해지네요.


그래픽티 658엔(세별)-지유

네...세별 658엔이란 건 이해하겠는데 난데없이 웬 뽑뽀랍니까. 여기 솔로가 보고 있잖아요!

차라리 작년처럼 캐리 파뮤파뮤나 내보내달라구요(걘 귀엽기라도 하지...)!

4월 25일에 오카치마치점 오픈이래요.


오토코우메(남자매실)-노벨제과

'얕보면 안된데이(なめたらアカン)'의 텐도 요시미가 등장한 'V-C 3000 목캔디' 와 곰돌이 아빠와 아들이 등장하는 '벌꿀 금감 목캔디蜂蜜金柑のど飴' 에 이어 '남자 매실' 이 항상 화면을 장식하는 이 CM. 유도부원들이 열심히 구보를 뛰는 그 옆에서 아빠 남자매실이 열심히 매달리기 훈련 중입니다. 저 근육은 대체 누구 걸까요.

'男を磨く梅がある-男梅 남자를 갈고닦는 매실이 있다-오토코우메'

저 '오토코우메'. 캔디 하나에 매실 1개 분량의 매실 과즙이 들어있답니다. 말린매실, 캔디, 구미젤리, 목캔디의 세 가지.

'공들여 빚어낸 가슴에 사무치는 매실의 그 맛!'

(手塩をかける는 '특별히 신경쓰다, 손수 공들여 키우다' 라는 뜻의 관용어구입니다. 패키지에 써 있는 말이예요.)


해설 달다보니 한 시간이 훌쩍 지나갔습니다. 마칩니다.

About the Author - Corona★

» Contact Me: 운영자메일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