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주 : 원문 게시글 출처는 [바로가기] 이며 원 게시자의 동의를 얻었습니다.)




카라코-패밀리

우리나라였다면 틀림없이 심각한 비판에 직면했을 CM. 일본이니까 이렇게 하겠지요. 여성 전용 안마의자랍니다.

주된 특징으로는 등줄기부터 엉덩이까지 주무르고 두드리는 100cm 스트로크의 장대 두드림볼, 하단의 두드림볼과 측면의 에어백이 함께 움직이는 복합 엉덩이 마사지효과, 여성이기 때문에 더 피곤한 다리를 위한 강력한 공압마사지와 발 지압패드 탑재. 그 외에도 움직이기 편한 캐스터휠 탑재와 세상 모르게 잠드는 풀 리클라이닝 구조를 채택한 여성 전용 안마의자랍니다.

이러니 파나소닉이 전자제품보다 안마의자를 더 팔고 싶은가봐요.

 

캐리 파뮤파뮤 새 싱글 '너에게 100% 후리소데-숀'-언보르데

뭐라 할 말이 없습니다. 그냥 캐리 파뮤파뮤예요. 독 속성 높은 노래 전문입니다. 화려한 코스튬은 보너스. 한 마디로...뭐 비주얼 가수 맞긴 합니다.

 

파친코 헤이와

뭐 별 할 말은 없겠습니다만 마지막 문구에 주목을. '파친코, 파치슬로는 적정하게 즐기는 놀이입니다'.

 

아이돌마스타 신데렐라걸즈-모바게 by DeNA

아이돌마스타입니다! 다들 새로운 애들 뿐이예요. 5성 슈퍼레어카드들만 다 모였습니다. 마에카와 미쿠, 죠가사키 리카입니다. 다들 상당히 강력한 카드들이예요. 참고로 모두 최종각성된 모습이라네요. 게다가 이 기간 동안에 슈레플 아마미 하루카(하루카! 하루카!! 하루카아아!!!)를 줬던 모양입니다. 부러워요.

 

프레쉬맨 페어-아오키

대학교 입학식 같네요. 대학교 입학 때 양복 해 주는 관행. 이젠 좀 없어지지 않았나 싶긴 한데...

역시 아야메 양 등장입니다. 상큼해요.

 

스타드라이버 극장판-애니플렉스

보시던 분들은 보셨을 것 같습니다. 용자물이네요.

 

SKE48 새 싱글 '초코의 노예'-avex trax

친구라도 좋으니 꼭 받고 싶었다던 초코. 그래서 초코의 노예가 되었나봅니다. AKB 자매품이예요,

 

알베르트-브리지스톤 자전거

여고생, 그리고 자전거.

가랑비에도 탈 수 있도록 내측형 후륜변속기 채택, 녹슬지 않는 벨트드라이브, 이 외에도 이중 내장형 잠금장치, 자가발전 LED  전조등인 점등충(텐토우무시), 경량 알미늄 합금 프레임과 펑크 저감 고강성 타이어까지.

고급이네요.

 

네이버 라인-NHN저팬

한국에서는 카카오톡에 밀리긴 했지만 일본에서는 이런 무료통화 같은 정책으로 조금씩 쉐어를 넓혀가고 있나봅니다. 라인 연동의 게임들 역시 계속 나오고 있는 걸 보니 일본에선 네이버라인이 정착된 것 같기도 해요. 역시 패킷 정액제의 힘은 대단합니다.

 

NEWS 2012 라이브투어  DVD '아름다운 사랑으로'-쟈니스 엔터테인먼트

여자 아이돌들은 실내체육관, 남자 아이돌들은 큰 스타디움에서 노천 라이브. 이제 하나의 패턴이 되어가는 것 같아요.

우리나라라면 시도도 못 해 볼 일이겠지만요.

 

닌텐도 3DS용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닌텐도

동물의 숲에도 곧 봄이 찾아옵니다.

정원에는 민들레가 피어나고, 연못에선 올챙이 낚시.

히나마츠리에는 예쁜 인형.

이사오는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새로운 생활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동물의 숲. 주절주절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누구나 이런 생활을 동경하니까요. 좀 덜 바빴으면, 좀 더 친구가 많았으면 하는 마음이 비춰지고 있는 건 아닐까 싶어요.

 

카시와기 유키 솔로데뷔 싱글 '쇼트케익'-avex  trax

AKB들이 등장한 '개미표 이삿짐' 광고에서 개미 의상을 입고서 전철로 왔다는 그 아이. 기억하실 겁니다. '유키링' 이라 하는 카시와기 유키. 이 아이가 솔로로 나왔습니다. 게다가 '유키링' 이라는 이름의 자기 레이블로 나온 겁니다. 심지어는 테레비도쿄의 자기 주연의 드라마에 이 곡을 주제곡으로 올렸다고 하니....참 대단합니다.

 

드래곤네스트 온라인-NHN저팬

이거 국산 게임 아녔나요? 일본에선 역시 아이돌이 껴야 잘 나가는가봅니다. 모닝무스메의 미치시게 사유미가 나왔어요.

 

잭 대니얼-아사히맥주

여기서 술 한 잔을 원한다면 그리 간단한 일은 아닐 것이다.

드라이 카운티. 법으로 술을 사는 것이 규제된 곳이니까.

하지만 이런 곳에서 비범한 술이 만들어지고 있다.

다들 쉽다 하는 방법을 포기하고 진득하게, 그리고 어렵게 만들어지는 술인 것이다.

테네시 주 린치버그. 이 곳이 아니면 절대 없었을 위스키가 있다.

그 이름, 잭 대니얼.

 

About the Author - Corona★

» Contact Me: 운영자메일주소




1 2 3 4 5 6 7 8 9 ···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