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주 : 원문 게시글 출처는 [바로가기] 이며 원 게시자의 동의를 얻었습니다.)



겨울 저축은 JA에-JA(농협)뱅크

최근에 우리나라에서도 그랬지만 일본은 오래 전부터 농협의 유통 및 생산부문과 금융부문을 분리하여 운영 중입니다. 그래서 우리로 치자면 'NH농협은행' 같은 곳이 JA뱅크이고, 'NH농협생명/농협손해보험'같은 곳이 'JA공제' 인 겁니다.

겨울 저금은 농협에다 하쟤요. 겨울은 모으는 계절이라나요. 뺨에다 자기 먹이를 가득 모으는 다람쥐처럼 겨울엔 저축해보자 이겁니다.

글쎄요.

 

그라탕 핫파이-KFC

겨울철에 빼놓을 수 없는 일본 KFC만의 별미 메뉴인 핫파이. 작년에만 해도 포테이토수프와 토마토크림수프가 나왔는데 올해에는 그라탕도 합세했네요. 딴 거 없습니다. 빵껍질을 툭툭 부수면 안에 따끈한 수프가 가득! 겨울이 아니면 절대 제 맛을 못 보는 메뉴 되겠습니다.

올해엔 수량한정으로 두 단을 쌓으면 트리 그림이 되는 2단 트리머그를 더해서 핫파이, 치킨 2피스, 포테이토가 세트로 1200엔이랍니다.

저 갈 땐 없겠어요.

 

스마프 전신대화MAN(다이가MAN) 아쿠오스 이그젝스-소프트뱅크모바일

...샤프, 어렵다 어렵다 하더니 참 질기네요.

 IGZO 디스플레이를 넣어 장시간의 러닝타임을 자랑했던 아쿠오스 제타(11월 도쿄행 때 질리도록 본 CM였습니다)에 이어 이번엔 쏘뱅에 제로베젤 디자인의 아쿠오스 이그젝스를 내놨습니다. 무려 5.2인치의 풀HD 화면에다 울프슨 코덱을 탑재해 오디오에도 신경썼답니다.

음...그래도 갤럭시가 있는데......

 

퍼퓸 새 싱글 스위트 리플레인-유니버설뮤직

꺅 퍼퓸들 아닙니까! 지금까지 잘 안 보였던 블랙 코스튬에 몸을 맡긴 그녀들은 어느 때보다 예쁩니다. 특히 지금까지 그 매력이 잘 안 드러났던 카시유카와 아-쨩 역시!

아 이 세 처자들은 참으로 무결점 소녀들이라니까요...!

 

스마트밸류 성탄절 특선-au by KDDI

캐리 파뮤파뮤가 간만에 떠들썩한 모습을 벗고 차분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하늘에 내리는 눈은 '아까워 귀신(못타이나이오바케)'이 되어 온 세상을 '못타이나이' 로 채우네요. 근데 스시옹의 증언처럼 저 스마트밸류. 진짜 호갱님 제조기라던데.....

'마음이 따스한 크리스마스를!'(난 추워...)

 

브레이브 프런티어-Alim

....폭탄 제거는 이런 식으로 하는가봅니다. 스맛폰용 본격 RPG래요.

 

아쿠아 하이브리드-도요타

아....저 단풍을 올해에도 기어이 못 봅니다.... 확실히 잘 찍긴 했어요.

 

에스프리크 러브루즈-코세

'새로운 입술로 사랑하다-러브루즈'

저 제품보다 더 눈길이 가는 건 아무로나미에 누님. 아...저 누님은 어째 늙질 않는답니까.

눈썹은 원래대로 돌아온 것 같아요. 전성기 때 일본 여고생들의 눈썹이 일시에 가늘어지는 기현상까지 불러모았다는 전설의 극세사 눈썹은 사라졌지만 전성기 때의 얼굴은 여전합니다.

 

PSVITA용 갓이터-SCEI

'공투(쿄토-교두(코토-교감)과 유음을 이용한 말장난입니다)선생' 이 교장선생님이 되셨다는데 PSVITA용 갓이터가 너무 잘 팔려서 '호조(코죠. 역시 '교장' 과의 유음을 이용한 말장난입니다)'선생이랍니다.

역시 다쟈레는 심오해요.

 

1886년부터 천연향료, 무방부제-코카콜라보틀러스

어느 날 아침, 애틀랜타의 약사 존 펨버톤 박사는 청량감 넘치는 새 음료를 개발하기 위해 구글에다 검색했...(아 이 땐 구글 없었지..)

그러자 그는 지금으로 말하자면 색소를 가지러 갔었지만...(색소도 없었지..)

마차에 탄 그는 힙합 음악을 틀고서 방부제를 사러 갔...(아직 없었지..힙합도 방부제도.)

그리고 존은 사반나 항구로 가 최고의 천연향료를 반들기 위한 재료를 입수했지. 그리고는 물, 설탕, 캐러멜색소, 산미료, 카페인, 그리고 특별히 배합한 천연향료를 조합했지. 그만의 비밀 레시피였어.

마지막으로 이걸 탄산수에 섞으면 완성! 한 번 마셔보니 대단히 맛있어서 이걸 페이스북에다 올...(아 페이스북도 없었자)

1886년부터 계속 천연향료, 그리고 무방부제라구!

-이 광고, 조만간에 한국에도 나올 것 같아요.

 

에스테살롱 뮤제 플래티늄

여느 때처럼 양머리를 한 트린들 양이 등장.

'나 홀로 보내는 크리스마스~ 올 봄에는 꼭 보여주고파~'

겨울철이라 할인 행사라도 하는가봅니다.

 

네트워크워크맨-소니

점점 모여드는 사람들. 그래요. 딴 거 필요없이 음악 하나면 되는 겁니다.

'평범한 음악으로는 느낄 수 없다-음악에는 음악다운 소리를.'

저 모델, 무려 77시간 연속재생의 스태미너 모델이랍니다. 스맛폰이 득세하는 이 시기에도 디지털 뮤직플레이어는 여전히 필요한가봐요.

(헤드폰은 별매래요)

 

아이돌마스타 신데렐라걸즈 2주년-모바게 by DeNA

2주년 기념 특별영상은 앱 한정 공개랍니다. 아이돌마스타의 저 그림체는 변함없네요.

나름 '원로' 라 불릴만한 하루카는 나올런지.....

(하루카! 하루카!! 하루카아아아아~~~!!!)

 

구글 음성검색-구글

'통천각까지 차로 가고 싶어'-경로안내를 시작합니다.

(이 기능, 우리나라에서는 위치정보법 때문에 안 된답니다. 국내에서 위치정보 기반 서비스를 하려면 국립지리원이 재발행승인을 낸 디지털지도를 반드시 국내 서버에 두어야만 서비스가 가능하거든요. 지도는 여차저차해서 SK마케팅앤컴퍼니의 엔나비 맵 데이터를 쓰는 걸로 일단락됐지만 내비게이션은 안 됐나봅니다. 일본에서 이 기능 진짜 유용했거든요.)

'텐포산의 높이는'-4.53미터입니다.

(이 산, 일본에서 가장 낮은 산이래요. 오사카에 있습니다.)

'일본의 마추픽추!'-다케다성터입니다.

(오사카 이웃 도시인 효고현에 위치한 큰 성터인데 CM에서 보시는 것처럼 구름바다에 싸인 신비한 정경이 꼭 페루의 마추픽추 같다고 해서 '일본의 마추픽추' 라는 별칭이 붙었답니다. 이 구름바다는 가을철에, 특히 일출 직후부터 8시까지의 시간 동안에 가장 잘 보인답니다. 자세한 건 효고현 관광진흥회 블로그에서. http://hyogo-tourism-kr.blogspot.kr/2012/11/blog-post.html )

 

EXILE PRIDE~이런 세상을 사랑하기 위하여-Rhythm zone by avex

역시 엑자일 횽아들은 대단해요. 이 앨범 한 장으로 백만 장을 넘었대요.

이 곡은 엑자일들이 전속모델로 있는 후지츠 스마트폰 애로우즈와 히사미츠제약의 에어 사론파스 CM에도 들어갔대요.

 

어메이징 인 모션 무인항공기 편-렉서스

지난번에는 거대 로봇을 등장시키더니 이번엔 4축식 무인헬기들이 환상적인 군무를 선보입니다. '움직임 속의 놀라움' 이라는 메인카피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요.

 

그래비티(일본 개봉명 제로그래비티)-워너브라더스

아무런 소리도 없는 완벽한 세계.

산소 제로, 중력 제로, 생존확률 제로.

한국에선 10월에 개봉해서 큰 화제를 불러모은 그래비티가 일본에선 12월 13일 개봉이랍니다. 아직 못 봤지만 뭐길래 그리 대단한지 꼭 보긴 해야겠어요.

 

About the Author - Corona★

» Contact Me: 운영자메일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