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주 : 원문 게시글 출처는 [바로가기] 이며 원 게시자의 동의를 얻었습니다.) 



쿨리시 10주년 기념 한정판 발매-롯데

언제나처럼 '쪽쪽 뒹굴뒹굴' 을 시전중인 노조미. 근데 이번엔 사무실 안이네요. 상사가 틀림없이 화 낸 것 같은데 10주년 한정판을 들고 나옵니다. 이게 벌써 10년이나 됐던가요. 이거랑 같은 제품군인 '설레임' 은 어떨지. 마지막엔 머리 푼 노조미도 나와요. 샴푸 광고가 아니라도 그냥 노조미니까 귀여워요.

 

C1000 비타민레몬-하우스웰니스푸즈

'기다리라구, 왕자님!' 은 여지없습니다만 배경음악이 지난 주차에 보여드렸던 니시노 카나의 그 신곡입니다. 잘 모르시겠거든 지난 주차(새창)를 보시길.

 

팍팍 할인요금제(오모잇키리네사게)-NTT

관 속에서 자다 일어난 1호실 드라큐라 백작님. 집주인 손녀딸에게 '집세 팍팍인상' 통고를 받습니다. 하지만 이 아저씨. 오래 잠들어있었는지 일본어를 못 알아들어요. 2호실 늑대인간이랑 3호실 프랑켄 군은 '할인도 모자라 인상이라니 너무하자나!' 하고 불만을. 네 그런 겁니다. 하지만 인간계에선 NTT가 광랜 인터넷 요금을 팍팍 할인해주고 있답니다.모든 할인플랜 적용하고 월정액 2667엔부터 시작이라는데 프로바이더 계약(이건 뭔지 모르겠어요)필수와 함께 초도비용이 들어갑니다. 당연히 해약금 있구요. 연립주택형 기준이래요.

 

번호이동 기본료면제 캠페인-au by KDDI

아야메 양이 주연이던 au에 스페셜 게스트가 등장. 여러 번 소개해드렸던 독 잘 바른 노래의 대표주자 캐리 파뮤파뮤입니다. '노리카에루' 라는데 여기서 '카에루' 는 캐리 옆에 함께 나온 '개구리' 라는 뜻. 그러니까 뭐 말장난이란 거죠. 근데 스탭으로 온 저 남자애와 이가와 하루카 감독님. 필이 충만하다 못해 넘쳐흐르시네요. au로 번호이동하면 스맛폰 전 기종 대응으로 Z플랜 및 LTE플랜의 기본요금이 2년간 면제. 단 신청 다음달부터 적용되고 자동갱신부 2년 약정. 최대 9975엔의 해약금이 붙는답니다.

 

갸스비 바디페이퍼-맨담 코퍼레이션

갸스비 페이스페이퍼는 저도 여름철이면 자주 씁니다. 파우더가 든 아스트린젠트 성분이 함침된 보송보송한 부직포라 그냥 물티슈보다는 땀 닦을 때 확실히 상쾌하거든요. 근데 이번엔 사이즈를 4배로 키운 바디페이퍼가 등장입니다.

'갸스비 바디페이퍼입니다. CM에선 이런 데나 이런 데서 이렇게 닦으라고 광고주 분이 그럽니다만...저 이런 거 안 어울리죠아마...'

이번엔 승강기 문이 태클을 걸지는 않습니다만 음...이런 광고 의외로 잘 먹힐지도 몰라요. 역설의 미학. 뭐 이런 거 아니겠어요.

 

오후의 홍차~맛있는 무당(無糖)~-기린비버리지

삼각김밥에는 녹차라는 고정관념을 과감히 깨뜨리고자 지금까지 새콤달콤한 맛을 고수해 온 '오후의 홍차' 가 대변신을 했습니다. 위험한 발상이라고는 하지만 이거, 의외로 괜찮을지도 몰라요. '100만인 실증 캠페인' 을 실시한답니다.

'여러분도 응원해 주세요!'

 

라인팝-엔에이치엔저팬

애니팡 열풍이 이제 라인으로 번질 기세인가봅니다. 카카오톡이 얼마나 퍼져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네이버라인은 적어도 일본에서만큼은 확실히 정착한 것 같아요. 아 나도 깔아야 되나.....

 

Wii U용 피크민 3-닌텐도

모이고, 모으고, 함께 움직이는 외계생물 피크민이 Wii U로 신등장. 해 보지 않아서 잘은 모르겠습니다만 이거, 동물의 숲이랑 마리오브라더스 다음으로 꽤나 인기있는 타이틀 같아요.

 

BIG-토토

지난번에 이어서 여러가지 '맨' 들이 등장합니다. 티슈 나눠주는 누나에게 '화났어맨' 이 등장합니다. '거짓말치면 안되는기래이~' 근데 벌써 6억엔 탄 사람들이 200만 명이나 됐답니다. 빨간 타이즈의 BIG맨의 '200만 빔'을 받더니 이 아저씨, 매주 사겠대요.

참 복권이란 거 대단하지 않습니까.

 

쟈란-리크루트

'휴가 받으면 일단은 여행!'

이젠 일본 쪽 호텔예약은 쟈란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좀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한국어 사이트까지 오픈했거든요. 내국인용으로써의 이익은 별로 없겠습니다만 그래도 현지에서 운영하는 거라 뭔가 다르긴 한 모양입니다.

그래도 쟈란 하면 역시 노랑줄무늬 고냥이.

 

아무로나미에 새 앨범 'FEEL'-avex trax

드디어 모레면 발매입니다. 지난 십수 년 동안 일본 대중문화를 들었다놨다 한 아무로나미에의 새 앨범. 장시간을 할애해 앨범 수록곡의 거의 전부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예쁘다' 는 말이 어울리는 이 누님. 틀림없이 이제 마흔줄이 다 돼 갈 텐데 말입니다.

나이를 거꾸로 먹는 사람들이 일본엔 아직도 많은가봐요. 앨범은 단독판, DVD 동봉판, 블루레이 동봉판으로 나뉘어 발매된답니다.

 

걸프렌드(베타)-아메바

지난번에 이어 이번에는 '거유+로리+미술소녀' 속성입니다. 그림체야 좋긴 하지만 글쎄요, 이 언밸런스는....

 

바이오 울트라북-소니

넷북에 제대로 데인 소니이지만 울트라북에는 제대로 힘을 준 모양입니다. 화면부가 붕 뚜면서 개방되는 탭북 스타일의 바이오 듀오와 태블릿인 바이오 탭, 힌지부를 숨겨놓아 스크린 후면이 바닥에 지지되는 형태를 취하는 극초소형 하이스펙 모델인 바이오 프로, 그리고 초슬림형을 강조한  바이오 핏까지. 바이오에 마음을 빼앗긴 분들이라면 지갑을 조심하셔야 할 겁니다. 팬이 아닌 제가 봐도 매력있는 물건임에는 틀림없으니까요.

 

통화품질 No.1-소프트뱅크모바일

쏘뱅이 통화품질 1위를 또다시 한 기념으로 영국에서 카가와 신지 군이 화이트 씨 댁을 찾아왔습니다. 어머님이랑 아야랑 아버님까지 헤딩에 열중하는데 흑형 아들만 헤딩을 못 받아냅니다. '가서 한 꺼풀 벗기고 와!' 했더니 두세 꺼풀은 벗기고, 아니 더 입고 왔네요.

쏘뱅.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예전의 명성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초점안경 메카라-메가네슈퍼

'이제 헤어지고 싶어' '왜애애~' '피곤하다구!'

그래요. 눈에 안 맞으면 안경은 바꿔 줘야지요. 하지만 여자를 그렇게 바꿀 수는 없잖아요. 자중하세요 아저씨.

상하좌우, 그리고 원근점 구분 없이 눈에 피로를 덜어주는 안경이랍니다. 아무리 CM 속 표현이라지만 좀 심했네요.

'아저씨, 예쁘고 잘 맞는 새 안경, 아니 귀엽고 어린 새 여자 들이니 좋아요?'

 

지구방위군-D3퍼블리셔즈

'SIMPLE' 시리즈를 발매해 온 D3 퍼블리셔즈의 신작. 거대화된 곤충들에 맞서 싸운다는 스토리가 담겨 있기는 합니다만....뭐 글쎄요, 온라인이라면 재미있겠네요.

 

파나소닉 루믹스 GF6-파나소닉

'축하해, 별 거 아닌 날이네' 라고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토끼들은 그랬다.

그래. 별 거 아닌 날은 별 거 없는 날이 아니다. 단지 눈치채지 못했을 뿐.

미러리스에 번전식 액정화면, 그리고 스마트폰과 연결도 된답니다. 이렇게 DSLR은 경박단소를, 미러리스는 편리함과 표현력의 절충을, 스마트폰 카메라는 나름의 고성능과 표현영역 확장을 꾀하는 이 시점, 결국 불쌍한 건 그 사이에 끼인 컴팩트카메라들 아니겠습니까.

어느 기계를 갖든 보고 느낀 것을 한 정의 정지화상으로 담아내는 즐거움만은 변치 말아야겠습니다. 기계 때문에 느껴지는 부담이 순수한 즐거움을 해치지 않도록 말입니다.

하루카는 변함없습니다만 그래도 예전의 그 모습은 찾아보기 어렵네요. 오랜 하루카 팬으로써 좀 아쉽게 느껴지는 부분.

About the Author - Corona★

» Contact Me: 운영자메일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