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주 : 원문 게시글 출처는 [바로가기] 이며 원 게시자의 동의를 얻었습니다.)


가스토 그랑프리 개최중-스카이락 그룹

'너 정했어?' "아직..." "셋 세면 정한다. 둘~셋!"

....정체성을 상실하게 만드는 CM이예요. 이탈리안 레스토랑인데.

 

중고옷 매입 세일 실시중-아오야마상사

알고보니 저 CM, 배경음악이 월드오더였어요. 아..저런 매입 세일 저한테 진짜 간절한데말입니다. 작아져서(살쪄서) 못 입는 수트 때문에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거든요.

'옷장을 텅 비울 절호의 찬스!'

 

춘계한정 포치즈피자-피자-라

꺅! 모모치! 모모치! 모모치~! 역시 모모치는 귀여워요. 일반인님 필청.

 

스프라이트-코카콜라보틀러즈

작년엔 복각. 올해엔 역시나 '장치' 를 활용한 '상쾌함'의 극단표현입니다. 저런 물벼락 세트. 서울에도 들어온다면 괜찮을 것 같아요.

 

치킨라멘 55주년 기념 히요보 추첨증정-닛신식품

치킨라멘이 벌써 55주년이 됐습니다. 세계 최초의 인스턴트면이라죠 아마. 근데 치킨라멘은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라면의 조리법하고는 좀 다릅니다.  적절한 용기에 면만 넣고(스프는 면에 함침됐기 때문에 따로 넣을 필요가 없습니다) 적량의 물을 부어 3분간 놓아둔 후 먹으면 됩니다.(면 상단의 오목하게 파인 곳에 깨넣는 달걀은 옵션) 그래서 저 히요보는 3분 타이머 기능도 들어있어요. 넘어져도 일어나고 박수 치면 노래하고, 두 번 박수치면 걸어가는 귀여운 병아리 로봇입니다. 일본의 국민딸내미 마나쨩조차 '나보다 더 귀여우면 어쩌지' 합니다.

괜찮아요 마나쨩. 마나쨩이 최고니까!

 

여름엔 쿨-짐 빔 버번위스키

빼먹은 주차에 나왔던 잭대니얼에 이어서 이번에는 세계의 '레오님' 이 등장한 버번위스키. 짐빔입니다. 위스키 크러쉬를 응용한 것 같은데 버번이라면 어떤 맛을 내 줄지요. 하지만 그 전에....전 독한 술은 싫어요!

 

포켓몬 누들-산요식품

.....베스트위시즈 끝난 거 맞지요? 지우(사토시)는 나이도 안 드나봅니다.

 

노기자카46 새 싱글 '그대의 이름은 희망'-소니뮤직

노기자카들이 오랜만에 교복을 벗어던지고 하늘하늘 샤방샤방한 복장으로 늦봄에 찾아왔습니다. 오케스트라 풍의 백그라운드가 더해져 장중하고도 은은한 느낌을 주는 새 싱글입니다. 개인적으로 편애중인 이꼬마(이코마 리나)가 센터 자리를 지키고 있는 건 다행입니다만 점점 그 비중이 줄어들고 있어요.

 

립톤 리모네-메이지유업

작년의 '망가진 미란다 커' 가 아니라 이번엔 가에라쨩의 등장입니다. 이 아이 노래도 참 잘 하고 외모도 분위기있고 해서 좋아요. 예전의 자일리쉬 껌에서 등장한 '캡슐토끼' 에서처럼요.

 

냉동 군만두(교자)-아지노모토

아지노모토의 냉동 군만두는 유구한 CM의 역사를 자랑하는 물건입니다. '히로스에, 교자는 조용히 먹는 거란다' '그러는 아빠는.' 이 두 대사빨로 끝장을 봤던 1세대, 그리고 진짜진짜 맛있게 튀겨서 맛있게 드시는 스마프 카토리 신고 형님의 2세대, 그리고 이제는 피도 눈물도....아니 물도 기름도 없이 바삭바삭하게 튀길 수 있답니다. 참 신기해요. 자매품 물만두도 있답니다.

 

컵누들 SURVIVE. 시리즈-닛신식품

'우리 회사의 공용어를 영어로 하겠습니다'

토익 300점, 영어검정시험 3급 맞은 기구한 운명의 샐러리맨들. 칼과 창만 든 이 산업전사들이 총과 포로 무장한 서양문물, 그러니까 '외국인 상사' 라는 강적과 맞닥뜨립니다. Hi! 로 첫 수를 날리는데, Nice to meet you를 못 알아듣자 총과 포로 대답합니다. 하지만 멈추지 않고 인사부터 차례차례 응수해 나아갑니다. 고생이 많아요.

'배불러야 전쟁도 한다. Survive. 살아남자!'

About the Author - Corona★

» Contact Me: 운영자메일주소




1 2 3 4 5 6 7 8 ···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