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주 : 원문 게시글 출처는 [바로가기] 이며 원 게시자의 동의를 얻었습니다.)



도코모 비디오스토어 d마켓-NTT도코모(또는 NTT 플라라네트웍스)

...뭐예요 이런 거....무서워요.

 

워터링 키스민트-그리코

....요즘 기글의 트렌드에 맞추고 있어요. 여.장.

 

기린 츄하이 빙결 3% 과즙 시리즈-기린맥주

꺅! 퍼퓸들! 꺅 저 풍선 왜 이리 예쁜 거냐구요(역시...)~! 

 

아세로라 드링크-니치레이

저 '아세로라 체조'. 유튜브 채널이나 공식 홈페이지에는 '초보자 버전' 과 '숙련자 버전' 이 따로 있습니다. 중독성 강한 모션은 중요하지요.

 

BIG-토토

6억엔 복권 BIG은 복권방에서도, 편의점에서도, 그리고 '내 집' 에서도 살 수 있답니다. 늙수그레 히어로의 어설픈 작업 시도는 실패로 돌아갔습니다. 올해에도 이 복권 잘 팔릴까요.

 

스이카 점심식사 편-JR동일본

철도운영회사들이 만들어 유통중인 전자캐시 시업이 크게 발달하고 있습니다. 작년 큐슈 여행 때도 확실히 스고카라든가 하야카켄 받는 상점들이 많았으니까요. 이미 도쿄 지역에서는 스이카로 웬만한 편의점이나 자판기는 다 쓸 수 있다고 하니까요. 시데츠나 버스까지 호환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시데츠와 버스에는 다른 연합 카드인 파스모가 있었지요). 저기서 모바일스이카로 2520엔을 지불한 참하게 생긴 아가씨는 중2 때부터 예능계에서 미소가 예쁜 여아로 한참 인기를 모았던 카호입니다. '학교에 가자 MAX'를 오래 보셨던 분들이라면 아마 아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카호의 모리나가 초콜릿 코에다 시리즈나 이 스이카 시리즈. 더 찾아보시면 재미있는 게 많습니다.

'영수증 주세요' 는 필수.

 

PSVITA판 메탈기어 솔리드 HD-SCEI

메탈기어 솔리드. 잠입 액션의 긴장감을 터치로 느낄 수 있다니. 게다가 호평받은 전작들의 콤보작이라니. 메탈기어 팬들에겐 절대 놓칠 수 없는 일작 되시겠습니다. 중간에는 팬 서비스까지.

 

오란고교 호스트부(국내명 오란고교 사교클럽) 실사 극장판-소니픽춰스릴리징 저팬

뭐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호스트부 해체의 위기랍니다. 상당히 유명한 애니 같은데 실사화가 됐어요. 보신 분 있을런지...

 

아로마로 향기나는 소프란-라이온

13점 받은 아들의 산수 시험지. 엄마의 마음은 불 위의 주전자처럼 부글부글!

하지만 화를 내어서 무엇합니까. 아로마로 힐링!(진짜로?)

 

울트라북 토라댄스 편-인텔

예전에 단편으로 한 번 보여드렸던 적 있는 영상입니다. 모 님이 떠오른다고도 했던 바로 그 '토라 댄스' 영상이예요. (단편 소개내용은http://gigglehd.com/zbxe/7680400 여기서)

(이걸 보니 또 빼먹은 주차가 떠올랐...)

 

아사히 off-아사히맥주

'숲도 멋지고..파란 하늘에 달려가는 구름...달려가는 나가토모..? 나가토모! 빠르네~'

나가토모 유우토. 독일 분데스리가에서 뛰고 있는 선수입니다. 빨라요. 그래서 독일에도 갔나봐요. 요 off는 퓨린체 85%, 당질함량 75%를 저감한 대체맥주네요. 그런데 맥아함량을 채우지 못했는지 '발포성 리큐르 1종'입니다.

 

프로테카 라그너라이트-ACE

여행가방이예요. 예쁘고 가볍대요. 그래서 에켑의 원조 귀요미 마리코사마가 나왔습니다.

저도 저런 여행가방 있었으면 좋겠어요.

 

Palty 헤어칼라-다리야 코퍼레이션

그래요! 이게 원조지 말입니다. 2012년을 화려하게 장식한 우리카라들! '걸즈 파워'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입니다. 풍선들이 가득한 방 안에서 노는 우리카라들 완전 귀엽습니다! 특히 승연이! 승연이!! 승연이!!!

 

니시노 카나 싱글 어플 '사쿠라, I Love You-SME레코드

이젠 아티스트들의 디지털싱글을 앱으로 사서 듣는 시대가 됐습니다. 다양한 서플들이 추가됐다는 점에서는 환영할 일이겠습니다. 그냥 음악만 달랑 사는 것보다는 의미가 있겠네요. 안드로이드 한정입니다. 당연하잖아요. 소니니까.

 

자쿠리치-롯데

이거...국내에선 '와쿠와크' 라는 이름으로 발매중인 것 맞죠? 등장한 애들은 아마 에켑들은 아닌 것 같고 예전에 '소우(국내명 '와')' CM에 나왔던 모모이로 크로바들 같긴 한데.....수게감이잖아요!

 

어린이 그림콩쿠르-스미토모생명

매년 개최중인 스미토모생명 주관의 어린이 그림콩쿠르의 2012년 주제는 '나의 미래상'. 이 때가 동일본대지진 1주기 시기여서 유독 후쿠시마 같은 도호쿠 지역의 아이들이 많이 묘사돼있습니다. 우수작은 모아서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에 전시한대요. 아무래도 아직 동일본대지진 이후의 충격에서 쉽게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터라 이런 광고가 기획된 것 같습니다.

'할아버지께 또 사슴벌레를 보여주고 싶어요' '아름다운 도호쿠, 좀 더 세상에 알리고 싶어요' '신칸센만 타면 어디든 갈 수 있어요'

 

도쿄모터쇼 3분 기획-혼다

몇번이고 또다시.

계속 신경쓰고.

가끔은 멍해지고.

회의, 또 회의.

걱정, 또 걱정.

모이고, 또 모이고.

뒤적뒤적, 끄적끄적.

때로는 고민하고

때로는 신나고

때로는 ......

결국, 또 다시.

그래도 역시.

실수하면 할 수록 미래는 가까워지는 거다.

 

그러니, 두려워 말고.

해 보자! 해 보는 거다!


About the Author - Corona★

» Contact Me: 운영자메일주소